안녕하세요 노클레임 입니다.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시즌이 다소 지난 상품들은 일부 브랜드 택이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누락부분은 안내해드리지 못한점 사과의 말씀드리며 해당부분은 무상으로 처리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반품접수는 저희측에서 진행해두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어제 휴일이라 답변이 없으셨을것 같은데...러프사이드 스폰지 다잉 피치 3사이즈를 샀습니다. 차콜은 택이 있었는데 피치는 택이 없이 배송이 와서 상태도 조금 찜찜하여 반품하려고 합니다. cj 어플내 반품 예약시 나오는 주소와 해당 채널에서 보이는 반품 주소가 다른데 제가 반품 주소를 바꿀수는 없습니다. 노클레임에서 반품 신청을 해주실 수 있나요? 우선은 제가 홈페이지와 어플로 직접 반품 신청을 해놓은 상태입니다.
이사를 하신 상황이라 주소가 서로 다른것 같은데 깔끔하게 업체 측에서 반품 신청을 직접 해주시면 좋을듯 합니다..